청소년 이야기

[청소년활동] 위원&자원활동가&청소년 연합 워크샵을 마치며!

2018.02.28 조회수: 53

지난 13일 화요일에는 4개의 위원회(청소년위원회, 청소년실천연구위원회, 청소년사회참여위원회, 청소년진로지원회)와 자원활동가(꿈청지기, 진로지원자원활동가) 연합 워크숍이 있었습니다. 청소년희망이야기 행사 결과 보고 하면서 한해간의 감사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오성우 사무국장님의 사회로 시작한 이번 워크샵 첫 순서로는 후원회장님으로 수고해 주신 분들께서 감사인사를 전해주시고, 함께 결산까지 안내했습니다. 결과로는 이번 행사 후원 목표치를 넘어섰다는 소식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지 덕분에 이루어낼 수 있었던 결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4개의 위원회와 자원활동가 분들의 이번해 주요 활동 계획을 공유하고 설날 맞아 인사 나누면서 식사도 했습니다. 3년간 청소년 조직 활동 뿐만 아니라 이렇게 성인분들이 많아졌다는 사실에 놀라기도 합니다. 대표자회 회장인 기쁨이를 포함하여 각 자치기구 청소년 대표들도 나와 작년 한해 활동을 돌아보고 이번년도 신입회원 모집계획에 대한 짧은 다짐을 나누기도 했습니다. 달그락의 미래를 그려나가는 많은 주체들이 한자리에 모이니 이렇게 웃음이 끊이질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최미나 활동가의 송별 인사를 하며 마무리가 됩니다. 이번년도 달그락에서 책이 세권 출간되고, 지방선거 관련해서 진행하는 일들도 있습니다. 분주한 상반기 달그락에서의 활동도 지켜봐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